하루살이/P3 UCI Project2010. 3. 22. 01:58




트랜스포머의 그녀 메간폭스 에디션 입니다.. 의외로 의미지가 많지가 않더군요. 예전에 논란이 된 슴가노출 사진 등만

엄청 나오고;; 요청에 의해 만들긴 했으나 내가 사용해 보진 않을꺼 같음.. 아예 P3에 넣어 보지두 않었네요. ㅋㅋㅋ

그건 그렇고 요새 준 후덜이에 뿍 빠져 삽니다.


요즘 팝 위주로 듣다보니. 바이오그래피하고 사진하고.. 거기에 마켓플레이스 연동까지 되서 좋더군요. 뭐 계정때문에 결제는

안하지만.. 볼거리도 많고 참 음감용으로 이녀석 만한게 있나 싶을정도.. 이번달에 방출하려던 찰나_ 이거 조금 더 가지고 있게

생겼네요. 얼마전엔 Av dock 도 지를뻔;; 다행히 후덜이가 울나라 마냥 파일지원을 해주는 편이 아니라 TV OUT은 MB1으로

하는게 좀 더 편하기도 하고 해서 다행히 안질렀네요.. 그냥 싱크독이나 나중에 사던지 해야지..

UCI 올려놓고 딴소리가 더 길어졌네요.. ㅋ


참고로 UCI에 쓰인 배경이미지 전체샷도 올려놓아요_


Posted by º(^㉦^)º곰돌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