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P3 UCI Project2009. 5. 29. 05:12








레인보우 테마 제작할때 같이 만들었던건데 이제 공개한다. 두가지의 형태로 포스팅 되는데, 하나는 영문 타이포만 하나는

한글타이포도 같이 되어 있고, 시계와 배경이 약간 다르다는 특징이 있다. 받아서 적용해 보면 알것이다.

터치의 리텍스트테마를 생각해서 만들었다. 의외로 깔끔하고 좋으니까..

그리고 당분간은 만들어도 포스팅은 안하고 싶다. 왜 이렇게 태클이 많은지.. 버그나 문제점이야 내가 고치고 수정해야할

부분이지만, 자기가 맘에 안드는걸 나보고 어쩌라는건지.. 한두명이 그러는것도 아니고 최근 부쩍이나 더 그런다..

솔직히 만드는 방법이 매우 쉬우니 직접 만들라고 하고 싶다.. P3 판매시기가 빨리 올지도.. 요즘은 B30이 땡긴다 괜히..




* P3 테마 적용 방법


컴퓨터에 P3를 연결 하시고, 윈도우탐색기가 열리면 P3가 연결된 드라이브로 들어가시면

최상위 폴더들 중에 My pack 이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그 안에
보시면 Theme 라는 폴더가

있는데 그곳에 다운받은 UCI의 swf 화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P3를 컴퓨터에서 연결해제하시고, 전원을 켜신후에 메인화면에서 하단부 제스처터치바 ( < · · · > ) 부분을

터치하신 후  Style 이라는 부분을 선택하시고, 좌 우로 검색해서 맘에 드는 UCI 를 골라서 OK 해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단, 기본 스타일과는 달리 UCI 에서는 아이콘의 이동과 위젯설정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º(^㉦^)º곰돌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