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방영과 동시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솔약국집 아들들"의 O.S.T는 코믹하면서도 훈훈한 가족애를 담고 있는 드라마만큼이나 따스함을 느끼게 해주는 앨범이다.
"옥경이", "미안 미안해" 그리고 "사랑은 아무나 하나"등 일일이 다 꼽을 수 없을 만큼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민 가수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아버지 태진아와 "까만 안경", "흰 눈"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들 이루, 이 두 부자가 함께 참여하여 가족 드라마에 어울리는 다채로우면서도 기분 좋은 노래를 불러주었다.
특히 정상급 가수가 함께 한다는 것 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사운드 트랙에 참가한 것은 국내에서는 처음 있는 일이라 발매 이전 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족간에 벌어지는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사운드트랙으로 탄생한 것은 어쩌면 가족이 함께 만들어낸 작품이라 가능했을 것이다.
발랄한 느낌의 타이틀 곡 "사랑 멜로디"은 스스로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가진 곡으로 이루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멋지게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이루가 부르는 "가슴앓이", "I'll Promise"와 태진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사랑하는 이에게" 등 두 부자가 불러주는 다채로운 곡들이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사운드 트랙이다.
앨범정보출처 : 벅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