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피(Tacopy)
Que Sera Sera (케세라세라)
2009-04-22
펑크 (Punk),인디 락 (Indie Rock)
소리바다미디어



락계의 슈퍼스타 타카피! 그들의 뜨거운 귀환!!! 다섯번째 정규앨범 "케세라세라"

대한민국 펑크락의 대표주자, "타카피"가 다섯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감히 한국 락의 명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뛰어난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미 수많은 영화,드라마 O.S.T (와일드카드, 위대한 유산, KBS 반올림, MBC 비포앤 애프터 성형외과), 프로야구 주제가(치고 달려라) 참여와 펜타포트, 부산록페, 서태지 ETP 를 포함한 각종 락페스티발 등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잃지 않고 활동해 오며 대한민국 Rock 음악계의 버팀목이 되어온 타카피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동안의 경력이 헛되지 않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있다.

타이틀곡 "나는 뜨겁다"는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BPM214의 강력한 힘과 속도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도입부에서부터 시작되는 강렬한 후렴구, 휘몰아치듯 전개되는 기타 리프는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5000마리의 소떼가 몰려오는 듯한 환상적인 사운드와 FORCE를 느끼게 해준다. 타카피의 이번 앨범은 비단 펑크락을 좋아하는 매니아 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오래간만에 흥분을 느끼게하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뜨겁다는 의미는 무엇일까? "열정, 그리고 뜨거움"은 곧 "살아있음' 이다. 반복되는 일상의 나태함에 익숙해진 우리들에게 타카피는 두려움 없이 순수했던, 그리고 순수했기 때문에 더욱 더 뜨거웠던 심장을 돌려 줄 것이다.

"나는 뜨겁다. 태어나던 날 그 날 부터..." ---- 타카피 "나는 뜨겁다" 中

당신이 이미 식어버린 심장을 가지고있다면 병원에 갈 것이 아니라 이 음반을 들을 것을 강력히 권한다.




앨범정보출처 : 벅스뮤직
Posted by º(^㉦^)º곰돌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