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신데렐라맨 (MBC 수목드라마) (Digital Single)
2009-04-15
OST
TV 드라마
엠넷미디어



신승훈, ′신데렐라 맨′으로 ′OST영광′ 재현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드라마 ‘신데렐라 맨’ 삽입곡 ‘내 사람인 것 같아서’로 OST대박 신화 재현에 나선다. 신승훈은 2001년 개봉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 수록곡 ‘아이 빌리브’를 불러 노래는 물론 영화의 폭발적인 인기를 견인한 바 있다,. 이 노래를 통해 신승훈은 일본에서도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드라마 ‘신데렐라 맨’ 삽입곡 ‘내 사람인 것 같아서’는 신승훈이 직접 작곡한 노래로 특유의 감성이 잘 살아 있다. ‘아이 빌리브’ 당시의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열정을 담아 쓴 곡이라고. 작사 역시 ‘아이 빌리브’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양재선이 맡아 기대를 더한다. ‘내 사람인 것 같아서’는 ‘신데렐라 맨’의 러브 테마송으로 방영 내내 드라마에 삽입되면서 극중 연인들의 애절하면서도 달콤한 사랑을 그리게 된다. 이 노래는 15일 오전 음악포털 엠넷닷컴을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신데렐라 맨’은 동대문 패션 상가에서 일하던 오대산이 자신과 똑같이 생긴 유명 의류회사 후계자 이준희를 만나 1개월 동안 그의 자리를 대신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현대판 ‘왕자와 거지’ 이야기. 권상우, 윤아, 송창의, 한은정 등이 출연한다.

윤아 “존경하는 신승훈 선배 ‘신데렐라 맨’ OST 참여 영광”

MBC 새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맨>에 출연하는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드라마 OST에 신승훈이 참여한다는 소식에 벅찬 소감을 밝혔다. ‘신데렐라 맨’에서 서유진 역으로 출연하는 윤아는 “데뷔 전부터 가장 존경했던 가수가 바로 신승훈 선배님이다. 내가 출연하는 드라마에 신승훈 선배님의 노래가 함께 한다는 사실이 너무 감격스럽고 영광이다”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 삽입됐던 신승훈 선배님의 아이 빌리브(I Believe)를 들으며 ‘나에게도 신승훈 선배님의 노래를 배경으로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을까’ 부러워했다”며 “ ‘신데렐라 맨’을 통해 그 바람이 현실이 돼 너무 기쁘다”고 덧붙였다.

‘신데렐라 맨’은 동대문 패션상가에서 일을 하던 오대산(권상우 분)이 자신과 똑같이 생긴 의류 회사 후계자 이준희를 만나 1개월 동안 그의 자리를 대신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현대판 ‘왕자와 거지’로 오는 15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앨범정보출처 : 벅스뮤직
Posted by º(^㉦^)º곰돌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