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P3 UCI Project2009. 4. 17. 17:33






30분정도 테스트 해본결과 간헐적으로 플립이 넘어가지 않을때가 있기도 하는군요.

역시 전 초보는 초보인가 봅니다. 하지만 메뉴 들어갔다 나오면 정상화 되니 그저 웃어주세요~

기존의 오버랩 버그나 백홈 버그등은 없어졌습니다. 완전 좋네열 ㅋㅋ


소스 분석하다보니 숨겨진 기능을 발견하긴 했는데요.. 그건 정식소스가 나와봐야 알겠네요.

랩소디 기능? ㅋㅋ 어플리케이션 기능과 캘린더 기능등은 락이 걸려있는데 랩소디는 활성화가 되네요.

음악기능하고 연동 되는거 같은데... 언제나 공개가 될런지. 초보자는 그저 기다리기만 할뿐... 해킹은 개뿔.



아무튼 제작은 제가 알아서 하니 요청은 자제하세요. ㅋㅋ 필 받는것만 만들고 있음.

물론 블로그 단골손님들꺼는 염두하고 있습니다.


* P3 테마 적용 방법


컴퓨터에 P3를 연결 하시고, 윈도우탐색기가 열리면 P3가 연결된 드라이브로 들어가시면

최상위 폴더들 중에 My pack 이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그 안에 보시면 Theme 라는 폴더가

있는데 그곳에 다운받은 UCI의 swf 화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P3를 컴퓨터에서 연결해제하시고, 전원을 켜신후에 메인화면에서 하단부 제스처터치바 ( < · · · > ) 부분을

터치하신 후  Style 이라는 부분을 선택하시고, 좌 우로 검색해서 맘에 드는 UCI 를 골라서 OK 해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단, 기본 스타일과는 달리 UCI 에서는 아이콘의 이동과 위젯설정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º(^㉦^)º곰돌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