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P3 UCI Project2009. 4. 15. 16:53



아래는 실제 적용화면이다. 생각보단 이쁘고 깔끔하다.






모아이 컨셉의 로딩화면은 멋있는거 같아서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고, 포토앨범 안쪽의 포멧도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그래야 내가 일거리가 줄어드니까... 

샘플로 제작해 볼겸 요청이 들어왔던 것중 다비치의 강민경을 테마로 제작해 보았다. 

포토앨범 위젯을 누르면 약간의 로딩후 2번째 사진처럼 모자이크 썸네일을 보여주고 원하는 사진을 터치하면

아래처럼 크게 보여준다, 좌우 터치로 다른 사진보기가 가능하다.



곰돌군 최초의 5page UCI 이기도 한데,

아무래도 연예인 테마를 제작하다 보면 넣고 싶은 사진은 많고, 공간은 적고 해서 5page 로 늘려보았다. 최근 바쁜 일정으로

새로 개발하는것보단 몇몇 이미지만 바꿔서 사용할 수 있게 이것과 같은 템플릿형태로 개발해 두는것이 좋은거 같다.

 

* 제가 만든 UCI 는 제가 활동하는 카페를 제외하고는 퍼가는 것을 금함니다. 
 
   퍼가시려면 사전에 문의를 주세요. 그게 기본이죠.







* P3 테마 적용 방법


컴퓨터에 P3를 연결 하시고, 윈도우탐색기가 열리면 P3가 연결된 드라이브로 들어가시면

최상위 폴더들 중에 My pack 이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그 안에 보시면 Theme 라는 폴더가

있는데 그곳에 다운받은 UCI의 swf 화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P3를 컴퓨터에서 연결해제하시고, 전원을 켜신후에 메인화면에서 하단부 제스처터치바 ( < · · · > ) 부분을

터치하신 후  Style 이라는 부분을 선택하시고, 좌 우로 검색해서 맘에 드는 UCI 를 골라서 OK 해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단, 기본 스타일과는 달리 UCI 에서는 아이콘의 이동과 위젯설정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º(^㉦^)º곰돌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