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다 익살이(F200EXR의 애칭)는 똑딱이라곤 할 수 없지. 준하이엔드급 컴팩트디카라고 할까낭?!

테스터로 사용중이지만, F100fd 때만큼은 아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준다. 결과물만..

사용하기에는 꽤 아쉬운점이 많다.. 이것은 추후 리뷰에서 다뤄보도록 하고..


역시 후지의 계조일까. DR800까지 지원되는 익살이의 다이나믹레인지는 정말이지 놀랍다 .

역광을 즐기게 해주는 그것... 단 제품발표에서와는 달리 DR800의 최소 감도가 200인거 같다.

DR우선모드에서는 AUTO로 밖에 감도를 설정할 수 없어서 그냥 두고 사용하는데, DR400까지는

ISO100으로 찍히지만 DR800으로 넘어가면 ISO200으로 올라간다. 때문인지, 갑자기 암부표현이 확

좋아지는 착각을 불러일으키지만, 약간의 노이즈가 더 발생하는 듯 하다. DR 우선모드모다 DR Auto가

이부분에선 더 좋은데 DR Auto 에서는 WB의 정확도가 다소 부정확한 모습을 보인다. 약간 낮은온도로

잡히는데, 하늘촬영시 종종 텅스텐 스러운 색감을 보여주곤 한다.. 이부분도 리뷰에서 다루고..


가장 아쉬운것은 캘빈값조정의 부재와 완벽수동의 부재 그리고 배터리다. 동영상은 난 잘 안쓰니 Pass~ (하지만 HD가 생각나)


 

Posted by º(^㉦^)º곰돌군